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에 입력해야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공동구매, 경매행사에 항상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안내

상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결제안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2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안내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무료 : 주문 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배송 기간 : 2일 ~ 3일

배송 안내 :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택배회사의 사정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02-3409-2954 OR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교환 및 반품 비용 안내
- 선불로 보내실 경우 : 최초 택배비용 3,000원 입금 후 배송
- 착불로 보내실 경우 : 왕복 택배비용 6,000원을 동봉 후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배송
(로젠택배 반품수거예약시 1588-9988 또는 고객상담센터(문의게시판)으로 반품 수거요청 해주실 경우, 신청일 이후 영업일 2~3일 이내 해당 지역 기사님께 요청하여 방문수거 도와드립니다.)
(반품비용 입금계좌안내 : 신한은행 / 110-365-710133 / 예금주:전인성)

환불안내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기타안내

이용기간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체크시점으로 부터 20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20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 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 입니다.
사용가능한 적립금(총 적립금-사용된적립금-미가용적립금)은 상품구매시 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조건
적립금사용시 최소구매가능적립금(구매가능한 적립금 요구선)은 2,000원 입니다. 적립금 사용시 최대구매가능적립금(적립금 1회 사용 가능 최대금액)은 '한도제한없음' 입니다.

소멸조건
주문취소/환불시에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 회원 탈퇴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 3년 동안 추가적립금 누적이 없을 경우에도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NOTICE

뒤로가기
제목

Heavy Raising Zip-Up Hoodie 기모 묻음 불편사항 안내

작성자 라모랭(ip:)

작성일 2022-02-01 21:01:32

조회 3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Heavy Raising Zip-Up Hoodie 안내


안녕하세요 라모랭입니다.


우선 해당 제품을 구매 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현재 구매평 및 문의사항등 Heavy Raising Zip-Up Hoodie 제품 내부 기모빠짐에 대한 고객의 불편이 수건 접수되어 해당 부분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본 제품은 원단 내부에 기모처리 되어있으며, 기모는 원단 내부를 긁어내어 생성합니다.


긁어내는 공정으로 인해 솜털 내부 또는 제거되지 않은 잔기모가 쌓여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지퍼가 달리지 않는 기모제품은 잔기모 제거를 위해 제작중 마지막 공정으로 뒤집어 노멀워싱을 진행합니다.


다만 라모랭의 Heavy Raising Zip-Up Hoodie 제품은 지퍼가 부착되었으며 유광 니켈 슈퍼람포 지퍼를 사용하여 완성 후 워싱을 진행 할 경우 지퍼의 스크레치와 이빨빠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고려하여 마지막 공정이 아닌 원단 제작 공정 중에 텀블워싱을 진행하였습니다.


이 과정으로 지퍼와 원단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판매할 수 있었으나 이에 반하여 기모빠짐이 불가피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본 제품 구매시 시착 후 핏과 니즈에 충족되셨다면 제품을 밖/안쪽을 반대로 뒤집어 드라이클리닝을 통해 잔기모 제거를 권장 드립니다.

(판매전 1pcs 세탁 테스트 후 문제없음을 판단하여 판매진행)


지퍼제품의 경우 일반세탁소 세탁메뉴얼 중 지퍼를 잠궈 세탁을 진행하기 때문에 뒤집어 세탁을 하지 않는 경우 내부에 기모가 제거되지 않습니다.


또한 기모는 인조 면솜으로서 착용 시 이너로 하얀옷 착용을 권장드립니다.


잔기모가 제거되었다고 해도 면 솜 속에 생활 먼지가 금방 끼거나 쌓이기 때문에 겨울철 낮은 습도에 의한 정전기로 인해 먼지가 묻어 날 수 있습니다.


기모는 의류 제작자들 사이에서 독이든 성배라고도 합니다.  


이번 유튜브측 제품 소개로 인해 많은 분들이 접하셨다보니 그만큼 많은 불편사항이 생겼다고 판단됩니다.


2018년 출시 이후 고객님들께 계속해서 사랑받아왔던 제품이지만 앞으로의 원활한 판매와 고객에게 큰 만족감을 드리기위해 금일 이후 라모랭에서는 기모제품을 더이상 생산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Heavy Raising Zip-Up Hoodie 제품은 대체적인 핏 보정 후 기모를 제거하여 돌아오는 22년 FW 리뉴얼되어 재출시 할 예정이므로 이 점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매에 큰 만족감을 드리지 못한 부분에 대해 죄송하며, 이후 불편사항은 라모랭 CS -02-3409-2954 / 업무 HP 010-4311-1441 로 연락주시면 빠른시일내 해결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